썬 가이드님~~과 함께 그랜드캐편 1박 2일 마치고 LA 호텔까지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
새벽출발임에도 불구하고 출발부터 따뜻하고 정답게 분위기를 리드해 주신 점 감사드리며 스페인어까지 훌륭하게 구사하시면서 여행 중에 만나게 되는 새로운 분들과도 커뮤니케이션 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가족과 함께 한 금번 여행일정이 빡빡하고 힘들었는데 이동이 길고 더 힘드셨을 터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웃음과 행복을 선사해주시던 가이드님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이 이야기 했었던 것처럼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박 3일 동안 LA에서 라스베가스, 그리고 그랜드캐년까지 환상적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운전도 정말 안전하게 해주셔서 장거리 이동임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특히 기사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여행 내내 기분 좋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노래 초이스까지 완벽해서 차 안에서도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덕분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장성호 가이드님과 함께 그랜드캐년 투어 받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다녀서 모두 힘들텐데 틈틈히 재미있는 이야기와 노래도 틀어주셔서 더 즐겁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물론 캐년과 관련된 이야기도 설명해주셨구요! 식사도 햄버거, 중식, 미국식 모두 먹어서 좋았구요, 캐년마다 여러 사진 스팟에서 찍어주셨습니다. 그리고 밤에 별을 봤었는데 기억에 많이 남았습니다!! 1박 2일로 그랜드캐년 할 예정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장성호 가이드님에게 1박 2일간 가이드 받았습니다
겨울이어서 해가 짧은데도
일정을 딱딱 맞춰 진행해주시고
보통 패키지로 가면 정신없이 흘러가는데
포인트만 쏙속 짚어주셔서
투어자체가 루즈하거나 빡빡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특히, 다른 투어에서는 식사를 햄버거 등으로 떼우는 경우가 많은데
비싸지 않은 가격의 중식 뷔페, 미국식 뷔페에 데려다 주셨습니다
두 식당 모두 제가 미국에서 먹은 식당 중 손 꼽을 수 있습니다
그랜드캐니언이 처음이라면
베테랑 장성호 가이드님과 함께
즐거운 인생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전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또 오려고요 ㅎㅎㅎ
아들과 함께 처음으로 미국 여행을 하게되었고, 그랜드캐넌은 1박2일로
다녀왔어요. 결론은 1박2일 완전 강추예요.
여유있게 여러 스팟을 볼수 있고. 밤에
별보기까지 완벽해요
특히 David 백 가이드님. 다른나라 패키지로 가봤지만 백가이드님처럼 더 좋은곳 가려고 먼저 말씀해주시는분 처음봤어요.
해박한 지식에, 살짝 아재개그까지 ㅎ
정말 쉬지않고 하나라도 더 설명해주시려는 열정. 다시 미국에 온다면 무조건 백가이드님 이예요. 잊지 못할 추억 남겨주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