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go 가이드님과 그랜드써클 2박3일 투어 진행했는데 너무 좋은 투어였습니다.
체력적으로 힘든 투어일 수 있는데 완급조절을 너무 잘해주셔서 재미있게 즐길수 있었어요.
미국 문화 운전규칙 등도 잘 알려주셔서 투어 이후 여행에도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Tango 가이드님과 그랜드써클 투어 다시하고 싶어요!
그랜드 캐년 1박 2일은 운전거리가 거의 1000킬로에 달한다고 합니다.
첫날 새벽 부터 다음날 저녁까지 긴 거리를 이동함에 있어서 불편함 없이 안전 운전해주신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누구에게나 그랜드 캐년은 일생에 꼭 한번은 가고 싶은 곳일 꺼라 생각합니다.
기대가 큰 만큼 일정에 걱정도 많았는데 가이드님이 잘 안내해주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일정도 무탈하게 잘 이어가 주셔서
10살 7살 아이도 힘들어하지 않고,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 장소라고 말합니다.
카메라로 찍은 그랜드 캐년 사진을 보면서 그때가 또 생각나고, 또 가고 싶어집니다.
요세미티는 제가 1박2일 운전하면서 여행했는데, 그랜드캐년 만큼은 투어로 가이드님과 함께하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항상 번성하시길 기원합니다.
한국 말을 못 하는 틴에이져 아이셋과 함께 여행을 계획 하였습니다.
원래는 미국인이하는 여행사를 통해 가려고 했지만 “여행을 찾다 ” 사이트 만큼 알찬 내용을 도저히 못 찾아서 언어에 대한 부분은 제외하고 이거다 싶어~바로 예약하였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정말 잘한 결정이었던 것 같습니다. 짧은 하루를 요만큼의 낭비도 없이 노련한 경험으로 리드 해 주시는. Tom 가이드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날씨가 약간 흐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별을 보여 주시려고 중간 중과 체크하시다가 결국엔 너무나 이쁜 쏟아지는 별들을 보게 해 주셨고 인생 사진도 건 졌답니다 ㅋㅋㅋ
중간 중간 해 주시는 간결한. 설명도 머리에 속속 들어오고 장황 하지 않아서 아이들에게도 중간 중간 통역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한참 사춘기 아이들을 아주 편안하게 대해 주셨고 꼭 프라이빗 투어를 하는 느낌으로 정말 알차고 편하게 갔다 왔습니다.
당일치기로 하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다른 지인이나 동생네도 추천을 하고 싶을 만큼정말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피곤할까 걱정했는데 아이들도 저도 갔다와서 다른 액티비티 할수있을 정도로 노프라블럼! 이었습니다 ㅎㅎ)
도중에 사춘기 딸래미랑 사춘기 아들내미가 힘들게 했던 부분도 있는데 다 이해해 주시고 잘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누군가가 라스베가스 투어를 찾는다면 꼭 Tom 가이드님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직장 동료들과 오는 la 그랜드캐년 라스베가스 투어를 여행을 찾다 라는 여행사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La 투어시에는 좀 불만이 있었으나, 썬 가이드와 함께하는 캐년 투어를 통해 말끔히 해소할수 있었습니다. 문제상황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좀 더 나은 투어를 위해 노력하고 위험도 무릅쓰는 모습에서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다시 올지 모르지만 썬 가이드와 함께라면 어디든 같이 하고 싶을만큼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무척 고맙습니다.
캐년은 고민할 필요가 없다 썬 가이드님이 그냥 god 진리다
그랜드캐니언, 앤탈로프캐니언, 홀스슈밴드, 최고의 별, 모뉴먼트 밸리로 이끌어 주시고 인생샷에 목숨을거는 열정에 다시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