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계획을 위해서는
예약보다 상담이 먼저입니다.
여행 전문가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카톡 또는 아래의 채팅하기를 통해 문의하세요.
외부 업무가 많아서
카톡 문의가 훨씬 빠릅니다.
카톡아이디: am00pm24
✅ 참고사항
LA 출도착 2박3일의 경우 최소인원 5인 이상입니다
모객 부족으로 인해 4인일 경우 취소 전액 환불 또는 인당 50불씩 추가하시면 진행 가능합니다
✅ 핵심 포인트
• LA출발/도착 또는 베가스 드랍
• 펜션 또는 호텔 숙박 (2인 1실 또는 가족방 사용(오토캠핑 선택 가능))
• 럭셔리 SUV, 미니밴, 15인승 트랜짓, 25인승 버스
• 호텔 픽업/샌딩 서비스
✅ 투어 정보
• 숙소: 펜션 또는 호텔 숙박 ( 2인 1실 또는 가족방 사용(오토캠핑 선택 가능))
• 이동수단: 차량 운행 (럭셔리 SUV, 미니밴, 15인승 트랜짓, 25인승 버스)
• 소요시간: 2박3일
• 픽업: 한인타운/다운타운 기준, 그 외지역은 추가금액이 부과되실수 있으니 예약시 문의
✅ 여행사 소개
여행의 퀄리티를 높히기 위해 검증된 여행사들이 공동 모객, 공동 운행
마이리얼트립, 줌줌투어 등
여행 플랫폼에서 최고의 후기상품들로만 골라서 추천
삼당과 예약을 통해 가장 인기있는 상품에 먼저 예약을 해드립니다.
단, 성수기의 경우 빠르게 마감이 됩니다
500만 불의 상업용 차량 보험과 100만 불의 여행 안전보험
✅ 여행지 소개
1. 자이언캐년 : 신의 정원이라 불리는 서부 3대 캐년이자, 하이킹의 성지로 미국인들이 방문하고 싶은 Mighty Five중 한 곳!~@ 그곳에서 느껴보는 가벼운 하이킹!
(미국 국립공원 방문객 순위 전체 3위!!) = 450만 명
2. 그랜드 캐년 : 20억 년의 지층과 500만년의 콜로라도 강이 대자연의 웅장함을 표현한 곳 (죽기 전에 가봐야 할 곳 대망의 1위!!)
(미국 국립공원 방문객 순위 전체 2위!!) = 620만 명
3. 브라이스캐년 : 말이 필요 없는 서부의 3대 캐년 중 가장 높은 곳이자 수 만 개의 첨탑들이 원형극장을 이루는 곳
4. 앤탤롭 캐년: 빗물이 깎아 만든 아름다운 사암과 빛의 조화 그리고 윈도우 배경화면이자 역대 가장 비싸게 팔린 사진 “팬텀”이 찍힌 곳!
5. 홀스슈밴드 : 300M 깊이의 270도 깎인 말굽 모양의 절경
LA한인타운 / 다운타운 기준 3마일 이내 무료 픽업, 투어 전날 개별 공지
엘에이 아침 8시~9시 픽업
✔ 차량 운행 비용(럭셔리 SUV, 미니밴, 15인승 트랜짓, 25인승 버스)
/ 유류비 / 주차비 / 드라이빙 가이드 / 무료 픽업 and 드랍
(한인타운/다운타운 기준이며, 그 외지역은 추가금액이 부과되실수 있으니 예약시 문의바랍니다.) /
✔ 펜션 또는 호텔 2일차 / 3일차 숙박(1일차는 불포함)
✔ 식사 2회 제공(1일차 중식, 2일차 중식)
✔ 차량 보험, 여행사 보험
✔ 어린이용 카시트 (미리 문의 요망)
✘ 불포함 :
[ 투어 안내 사항 ]
✅투어시 가방(캐리어) 지참 불가 안내
1. 투어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 순서의 변경/취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 진행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3. 여행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각종 사고 및 질병 분실품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투어 차량 안내.
– 6이 이하 출발 시 7인승 기아 세도나 미니밴 또는 동급
– 7인~14인 출발 시 15인승 포드 트랜싯 또는 동급
5. 가벼운 캐리어/백팩 소지는 가능하시며, 카시트가 필요하신 경우 문의 시에 알려주시면 준비 가능합니다.
6. 최소 모객 인원은 4인입니다. 투어 7일 전까지 4인이 모객되지 않을 경우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캐년 숙박 시 동행 인원에 따라 2인 1실 / 가족실 / 4인1실로 나뉘어 질 수 있습니다.
8. 투어지역의 도로사정으로 인한 덜컹거림으로 소지품의 손상이 발생할수 있으며, 귀중품 및 깨지기 쉬운 물품 소지를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투어중 발생하는 모든 소지품 손상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여행객분들께 있습니다.)
9. 캐년투어가 끝난후, 엘에이로 이동하는 차량은 Flixbus/Greyhound 등이 선정될수 있으며, 위 경우, 엘에이 도착후 버스터미널에서 엘에이 숙소까지 드랍드리는 차량이 개별로 지원됩니다.
※ 모객현황 및 현지 날씨 상황에 따라 일정과 차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차량 정보*
08인승 – 최대 인원 05인
12인승 – 최대 인원 10인
15인승 – 최대 인원 12~13인
25인승 – 최대 인원 22인
※ 모객 현황 및 현지 상황에 따라 차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앤텔로프 캐년은 당일 일기, 관광객 현황 등 현지 상황에 따라
앤텔로프 캐년 어퍼, 앤텔로프 캐년 엑스, 앤텔로프 캐년 워터홀, 앤텔로프 캐년 시크릿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절,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의 문제로, 투어 스케줄 및 투어 시간(출발 & 도착 시각) 등이 안내된 내용에서 임의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투어 당일 라스베가스 도착 이후의 여행객 개인 스케줄에 대해 큐 트래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계절,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의 문제로, 투어지 입장이 불가 했을 경우 (그랜드 캐년)
1) 미국 서부의 3대 캐년 중 하나인 자이언 캐년 투어로 변경 또는
2) 당사의 투어 상품 중 하나인 “앤텔로프 캐년 + 홀스슈 밴드 + 파웰 호수 1일 투어” 상품과의 차액인 $20을 환불 (중식 포함)
3) 혹은 다수의 의견에 따라 택 일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투어 예약 회사와 비용에 관계없이 적용됨)
※ 해발 고도가 2,000 m 정도 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모든 계절의 기후가 예보와 상관없이 비나 눈, 또는 강한 바람이 불기도 하니 항상 여벌의 옷을 준비하시고 변화무쌍한 기후에 대비하십시오.
※ 여행사는 500만 불의 상업용 차량 보험과 100만 불의 여행 안전 보험이 들어있어서 안심하고 여행하시면 됩니다.
※ 다른 여행지에서 필요한 개인 여행자 보험은 한국에서 가입하는 것이 저렴함을 알려드립니다.
투어 총금액을 기준으로
예약이 확정된 이후 바로 가이드, 차량등에 대한 비용이 일부 지출이 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환불 기준을 적용하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각 숙소에서 픽업해 드리며 긴 여정의 첫 목적지 팜스프링스로 출발~!
(LA 한인타운/다운타운 반경 5마일 이내 무료 픽업이며, 그 외 지역은 추가 요금 (문의)이 청구됩니다.)
서부 최대 그리고 최고 아울렛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쇼핑 타임! 멀리 보이는 샌 하신토 산과 사막 그리고 풍력발전소 팔랑개비가 어우러진 드넓은 곳에 위치한 아울렛!
좋은 상품들을 착한 가격에 득템하시고 기분 좋게 라스베가스로 이동!
사막 속의 가든이라 불리는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모하비 사막과 콜로라도 사막이 어우러진 곳으로 고도가 높은 모하비사막에서 자라는 조슈아트리 군단들을 눈과 카메라에 담아볼 수 있다. 또한 과거 화산 활동으로 인해 굳어진 바위들과 조슈아트리의 화합은 다음 날 캐년 투어에 앞서 즐기기에 충분한 에피타이저의 느낌!
첫쨰날 밤, 라스베가스 도착후 라스베가스를 조금 더 편히 구석구석 둘러보실수 있도록 마련된 “라스베가스 야경투어”!
벨라지오의 “분수쇼” / 미라지의 “화산쇼” / 베네치안의 아름다운 외부 / 방문하기 어려운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프리몬트 스트릿”
Welcome to Sin City “Las Vegas”!
첫째 날을 마치고 화려함과 즐거움 그리고 역사와 미래가 공존하는 라스베가스 도착! (자유 시간)
둘째 날 새벽 투어 시작 전 큐트래블 사무실 휴식 공간에서 잠시 쉬실 수 있으며, 숙소 예약을 희망하시는 경우 여행자 부담으로 숙박 예약 및 숙소 드랍.
‘해발 2400M’ 하늘과 맞닿은 곳 “브라이스캐년”. 오랜 시간 동안 침식과 풍화 작용에 의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자연 원형극장 (Amphitheater)의 모습에 가까운 협곡, 그리고 가장 공기가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 “브라이스 캐년” 원형극장으로 이루어진 수 만 개의 첨탑들의 향연을 바라보고 Sunrise 포인트에서 첨탑들 감상 및 하이킹!
신의 정원이라 불리는 국립공원 자이언캐년!
자이언캐년을 뚫는 도로를 주행하고 트래킹을 하며, 신의 정원의 눈과 카메라, 그리고 가슴에 담아볼 수 있는 절호의 순간!
600만 년에 걸쳐 콜로라도 강의 침식으로 만들어진 말발굽 (Horseshoe) 모양의 경이로운 절벽!!
홀스슈 벤드 투어
붉은색과 흰색의 조화를 기암괴석들로 이루어진 세계 7대 자연 절경 중 하나인 레이크 파월과 글랜 캐니언 관광
유타 주 시골에 위치한 그랜드 스테어케이스 에스칼렌테 모뉴먼트가
바라보이는 고즈넉한 별장에서 1박
내 집같이 편안한 별장에서 2인 1실 또는 가족방 사용
당사 소유 별장 테라스에서 광활한 미국 서부 사막의 일몰을 경험
별장 앞마당에서의 무수한 별과 은하수 관람
다음날 아침 창문 밖으로 떠오르는 일출의 장엄함을 경험
간단한 아침 식사 (밥과 국을 포함한 한식)를 하시고, 이동하면서 광활한 글렌캐년과,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인공 호수 파웰호수, 그리고 파웰호수를 막고 있는 아치형 댐 글랜캐년댐을 감상하신 후 홀스슈밴드에 도착! 말발굽 모양의 270도 깎인 강줄기와 중앙의 거대한 사암덩어리를 보고 그 안에 나를 담아보는 시간~
나바호 내션안에 속한 곳으로 윈도우의 배경화면
또는 세계에서 가장 비싸게 팔린 사진 “팬텀” (70억) 이 찍힌 곳! 빗물이 오랜 기간 동안 사암지대를 깎아 사암 협곡을 만들어 냈고, 사암협곡의 빛과 색깔 그리고 그림자가 시시각각 변하는 놀라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곳!~ 요즘은 그랜드캐년보다도 앤탤롭캐년을 보기 위해 투어를 하시는 분이 더 많다는 건 안 비밀~
그랜드캐년 방문객의 90%이 찾는다는 사우스림! 깊이 1,600M가 보이는 캐년을 트레일을 통해 걸어보고 느껴보는 시간! 날씨가 좋은 날엔 저 멀리 99Km가 눈으로 보이는 웅장한 크기와 옆을 거닐고 있는 야생동물(엘크)들을 보노라면 인간이란 존재는 한없이 작아진다.
어느새 모든 투어 일정이 마무리 되고 돌아오는 길 저녁 식사를 겸하고 아무런 인공적인 빛이 없는 곳에서 별 또는 은하수 감상 후 엘에이로 복귀 아쉽지만 알찬 일정을 마무리~ 모두 수고하셨고 즐거운 추억으로 남으셨길 바라겠습니다~~
저희의 모객 방법은 줌줌투어, 마이리얼트립, 유튜브등 여러 채널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투어 전날까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성수기에는 더 심합니다.
(추가인원 모객이 안되었을 때) 3일전에 상의하여 단독 투어 또는 전액 환불을 해드립니다(하지만 하루전에 문의하시는분도 많습니다)
출발 3일전에 취소하시면 전액 환불이 됩니다.
이후 다른곳에 신청을 하시거나, 저희의 단독 투어를 고려해보시면 됩니다.